Extraordinary Everyday!

돌잔치 참석으로 간만에 본 친구와 언니들 ^-^,
정작 돌잔치 주인공 예준이와 희정이에게는 전달을 못해줬네;;; 미안


[직접 화장품을 만들고 친구들에게 아토피용 화장품까지 선물도 하는 재주 많은 선중이]
우선 좋은 제품을 추천해 주어서 감사해요^^
일주일가량 이 제품만 사용했어요.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요즘같이 계절이 바뀌거나 겨울철엔 항상 건조해서 피부가 갈라지고 각질이 생기고,
심할때는 가렵기까지 했었는데
다른 어떤 제품들을 사용해봐도 그런점들이 개선은 되었지만
확실히 좋아졌다는것은 느끼지 못했었어요.
그런데 이걸 꾸준히 일주일만 사용했는데도 각질을 찾아 볼수 없고 피부가
건조해서 갈라지는 현상이 없어졌어요. 정말 좋다는거 인정!

[개구쟁이 아들 종식이는 신랑한테 맡겨두고 ^-^ 멀리서 온 연미]
원래 아토피가 있는데 악건성에다가요 요즘같은 날씨에 정말 건조한데요
아비노 추천받아서 써봤는데 정말 촉촉하네요~~



[일찍 결혼해서 벌써 첫째 현영이가 5살, 게다가 둘째 현희까지 본 윤정언니 ^-^]
날이 춥고 건조해서 요즘 피부가 많이 당겼거든요.
그러던중 이제품을 추천받아 사용해보았는데요.
일단 향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해서 좋았고요.
바디워시는 사용하면서 제일 크게 느낀건 순하다는것..우리 아이들에게 사용해도 되겠구나 싶었고요..
바디크림은 정말 촉촉하더라고요. 금방 흡수되고 끈적거리지 않아서도 좋았고요.
앞으로 애용할것 같네요^^

[엄마 옆에 꼭 붙어서 절대 떨어지지 않으려는 준영이 엄마 윤미언니 ^-^]

전부터 아비노제품은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도 지인에게 샘플받아서 새로운 아비노 제품을 알게되었네요..
얼굴이나 몸이나 건성이라서 항상 로션이랑 바디로션 챙겨바르는데..
아비노 제품은 몸에 바르면 다음날 샤워할때도 촉촉함이 남아있는거 같아서..
건성이 제 피부엔 안성맞춤인듯하네요..^^ 

건조한 부위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아비노 로션
아이들에게도 사용해도 되겠구나라는 믿음
끈적거리지 않음.